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업체이동으로 정보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업체이동으로 정보 변경을 원하는 경우, 우선 로그인하신 후 수강신청에서

 

신규교육(8차시) 교육 신청 하시어 교육 수강 후 수료증 출력전에 게시판 또는 유선상으로 연락주시면

 

정보변경하여드립니다. 그 이후에 수료증 출력하시어 제출하면 됩니다.

 

교육수강 중 정지했다가 다시 학습하기 누르면 처음부터 재생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육 수강하다가 중간에 정지한 후 다시 학습하기 버튼을 누를 경우 처음부터 다시 재생됩니다.

 

이런 경우, 강의목차에서 수강중인 차시 수강정보에 마우스를 올려 마지막으로 들은 페이지 확인 후

 

학습하기 클릭 - 동영상화면 왼쪽(중간) 인덱스 클릭하여 수강했던 페이지 찾아 이어서 들어주시면 됩니다.

 

예) 1차시 신규교육 5페이지까지 수강했을 경우 : 1차시 학습하기 클릭 - 동영상화면내 인덱스 클릭 - 2. 신차 판매시장 클릭하면 6페이지부터 수강 가능

 

 

신규교육이 아닌 보수교육을 신청(수강)했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신규교육 대상자임에도 불구하고 신규교육(8차시)이 아닌 보수교육(4차시)을 수강한 경우

 

신규교육(8차시)을 재신청하여 수강하셔야만 사원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교육기간내에 교육 수강을 못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교육기간(승인일로부터 7일)안에 수강을 완료하셔야 하며, 교육기간이 경과하면 재신청 및

 

모든 과목을 처음부터 재수강하여야합니다.

수료증은 어디서 출력하나요?

메인화면 하단 수료증 출력 및 나의강의실-증명서 발급에서 출력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에서 핸드폰 명의가 달라 가입이 안되요.

해당 소속조합에서 매매종사원 교육 본인 확인서를 요청하여 정보 작성 후 업체 직인, 해당 소속조합 직인 날인하여

 

연합회로 팩스(02.6464.1903) 보내시면 가입 후 임시비밀번호 안내해드립니다.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변경 후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누락된 페이지 없이 교육 다 들었는데 다음 교육으로 넘어가지않아요.

교육 차시마다 기본교육시간이 있습니다.

 

동영상 하단 스크롤바(재생바)를 임의로 움직여 교육을 수강하실 경우 교육시간이 채워지지 않아 교육 완료가 되지 않습니다.

 

나의강의실-강의실 입장 후 교육시간 확인하여 교육시간 이수하시면 자동으로 완료 처리됩니다.

교육 다 들었는데 다음 교육으로 넘어가지않아요.

교육 수강시 누락된 페이지가 있을 경우 교육 완료가 되지 않아 다음 교육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나의강의실-강의실 입장 후 강의목차에서 수강정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수강쪽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 후 누락된 페이지를 수강하시면 자동으로 완료 처리됩니다.

 

퀴즈에서 start 버튼이 안눌려요.

컴퓨터에 스피커 또는 이어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퀴즈에서 재생이 안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스피커 또는 이어폰 연결하여 교육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이어폰이나 스피커 연결되어 있는데도 퀴즈에서 재생이 안될 경우, 동영상 재생화면 왼쪽

 

인덱스 클릭 후 학습평가(퀴즈) 다음 페이지인 핵심정리 클릭하시면 페이지 넘어갑니다.

수강신청에서 신규교육과 보수교육이 있는데 어떤 교육을 신청해야하나요?

신규교육은 신규 채용된 매매사원(경력 관계없이 업체 변경시에도 신규교육)

 

보수교육은 업체 변경 없는 사원증 유효기간 만료 예정 매매사원(사원증 유효기간 경과시에는 신규교육)

 

  •  
  • 1
  • 2
  •